아이디
비밀번호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공지사항공지사항
 
삶의 한 고개를 넘으며...
작성자 : 下心  |  작성일 : 14-10-13 05:26  |  조회 : 1,176

저는 최근 부친상을 당하여 매일상조를 통하여 행사를 치른 계약자입니다.

가입 당시 지인을 통하여 가입 하였으며, 그때 생각으론 장의업자가 회사 형태로 운영하면서 혼자서 행사를 대행 하는 줄로만 알았습니다. 또한 매월 불입해야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하나의 다단계운영 형태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매월 불입하고 있다는 내용조차 기억에서 사라갈 때 즈음, 갑자기 부친상을 당하여 정신이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병원에서 장례식장 이야기가 나올 때 가입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1577-9559(매일상조)로 전화 하게 되었습니다

황당하고 정신없는 상황에서 행사팀장이라는 분이 오셔서, 장례진행 상황에 대해서 말씀해 주셨고 상주 분들은 문상객에 대한 예만 갖추고, 나머지 부분은 팀장이 알아서 진행해 준다고 했습니다. 사실 슬픔은 너무 컸지만, 상담에서 입관, 발인, 장지까지의 모든 일들이 무리 없이 편안하게 장례를 치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경제적인 혜택까지 자세히 설명해 주었습니다.

별 생각 없이 가입은 하였지만 막상 행사를 치르고 난후 생각해 보니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 또한 지인들에게 매일상조에 대해 홍보를 많이 해 드리겠습니다.

요번 저희 부친상에 많은 도움을 주신 회사 대표님 이하 행사종사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끝으로 회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관리자 14-10-14 11:41
답변  
고객님 이렇게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과 같이 상조에 대해서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더욱이 요즈음은 상조에 관련된 좋지 않은 내용이 메스컴을 통해 보도되는 일도 있다 보니 더더욱 믿을 수 있는 상조회사가 어딨나? 하고 고민하시다가 가입을 미루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매일상조는 항상 최선의 행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행사 후에 고객님과 같은 분들이 이러한 칭찬글을 후기로 올려 주신걸 보면 더욱 더 신경쓰고 노력해야겠다는 그런 성찰의 시간을 가지기도 하지요..
이렇게 칭찬도 해주시고 채찍질도 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계셔서 매일상조는 항상 발전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을 내 가족처럼 편안하게 모실것을 약속드립니다. 
가내에 행복한 일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날씨가 쌀쌀해졌는데 감기 조심하십시오. 감사합니다.^^